본문 바로가기

Drone Total Solution, NALDA

전체메뉴

  • 메뉴 준비 중입니다.

  • HOME
  • NALDA 소개
  • 날다가 하는 일
날다가 하는 일

날다가 하는 일

3D지도를 구성합니다.-개발지역 및 정밀 분석이 필요한 곳의 3D 지도를 제공합니다.기존 사진지도의 해상도가 충분하지 않을경우 현재의 지형을 정확히 반영하는 정밀한 지도를 구성합니다.

360° VR 컨텐츠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-환상적인 항공 VR / 지상 VR 컨텐츠를 통해 여러분은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. 관광지/ 모델하우스/ 시설물 등의 VR 컨텐츠를 제공합니다.

여러분의 시설을 안전하게 감시합니다. - 산업시설, 교량 등 사람이 접근하기 힘든 곳의 안전진단을 대신합니다.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산불감시를 통해 조기진화를 도와드립니다. 조난자 수색 등 긴급한 상황시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드립니다.

정밀한 농업을 도와드립니다.-NALDA 농업용 관제 플랫폼은 식물의 생장발육 정보를 제공합니다. 최적화된 농업용 플랫폼을 통해 생산비용을 줄이고 수확량을 확보하는 최고의 선택입니다.

NDP-1000은 스마트한 농업용 드론입니다.농업용 드론 NDP-1000은 자동패턴 방제 기능과 경사지역 방제가 가능한 스마트한 농업용 드론입니다.

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. - 드론을 황용한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.당신의 행사를 더욱 빛나게 도와드립니다.드론레이싱대회 / 드론쇼 / 드론체험 행사를 진행합니다.

드론을 개발 운용할 인재를 양성합니다. - 안전하게 드론을 운용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. 산업 분야별 드론개발 인력을 양성합니다. 분야별 최적화된 교육커리큐럼을 제공합니다.


Tel : 061-763-2400 / Fax : 061-763-9678 / E-mail : nalda26@naver.com / 대표 : 강원혁 / 본원 : 전남 광양시 광양읍 익신산단1길 50 / 실기 비행장 : 전남 광양시 다압면 신원리 575-6 (네비에 섬진나루터 검색)

화면 최상단으로 이동하기